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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제원/혼다2017. 9. 27. 09:37

2017 혼다 CR-V 가격 제원 디자인 특징

2017년형 혼다 CR-V의 제원 및 기능에 대한 정보입니다.

2017년형 혼다 CR-V는 혼다에서 2017년 3월 30일에 출시한 준중형 SUV입니다. CR-V는 1.5 가솔린 터보 모델 등 총 1가지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5 가솔린 터보 모델은 가솔린을 연료로 사용하는 l4형식의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i-VTEC Turbo 엔진을 탑재하여 자동(CVT) 변속을 지원하는 풀타임 4륜구동 방식 모델입니다. 배기량은 1,498 cc이며, 최고 출력은 5,600 rpm에서 193 hp, 최대 토크는 2,000 rpm ~ 5,000 rpm에서 24.8 kg.m입니다.

가격은 3,930만(1.5 가솔린 터보 모델 기준) ~ 4,300만(1.5 가솔린 터보 모델 기준) 입니다.

1 제원

CR-V의 제원에 대한 정보입니다.

2017년형 CR-V는 모두 동일한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i-VTEC Turbo엔진으로 구성되어 있고, 연료로 가솔린을 사용하며, 변속기로 자동(CVT)을 사용하고 풀타임 4륜구동(AWD)방식을 사용하는 준중형 SUV 입니다. 배기량1,498 cc , 최고 출력193 hp @ 5,600 rpm 이고, 최대 토크 24.8 kg.m @ 2,000 rpm ~ 5,000 rpm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전륜 서스펜션으로는 맥퍼슨 스트럿을, 후륜 서스펜션으로는 멀티링크를 사용합니다.

정부공인 표준연비는 도심에서 11.3 km/ℓ 이고, 고속도로에서 12.2 km/ℓ 이며, 복합연비12.2 km/ℓ 입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크기에 대해서 알아보면 차제 무게1,590 kg ~ 1,600 kg이며, 연료 탱크 크기53 입니다.

1.1 엔진 및 구동

엔진은 이전 연식 배기량이였던 2,500 cc에서 1,500 cc로 줄었지만 터보 엔진을 달아 오히려 스펙은 이전 연식보다 좋아진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엔진/구동 1.5 가솔린 터보
엔진 이름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i-VTEC Turbo
엔진 형식 l4
연료 가솔린
배기량 1,498 cc
최고 출력 193 hp @ 5,600 rpm
최대 토크 24.8 kg.m @ 2,000 rpm ~ 5,000 rpm
변속 자동(CVT)
구동 방식 풀타임 4륜구동(AWD)
전륜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 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 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디스크
조향 랙 앤 피니언

1.2 치수

치수 1.5 가솔린 터보
전장 4,590 mm
전폭 1,855 mm
전고 1,690 mm
축거 2,660 mm
윤거 전 1,600 mm
윤거 후 1,615 mm
공차 중량 1,590 kg ~ 1,600 kg
연료 탱크 53

1.3 연비

에너지/연비 1.5 가솔린 터보
연료 가솔린
도심 11.3 km/ℓ
고속도로 12.2 km/ℓ
복합 12.2 km/ℓ
공차 중량 1,590 kg ~ 1,600 kg

1.4 타이어 규격

타이어 규격 1.5 가솔린 터보
전륜 타이어 235mm/60/18inch
후륜 타이어 235mm/60/18inch
타이어 폭(전륜) 235 mm
타이어 폭(후륜) 235 mm
타이어 휠(전륜) 18 inch
타이어 휠(후륜) 18 inch

2 사양

다음으로 혼다 2017년형 CR-V의 사양 및 기능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헤드램프 구성을 살펴보면 안개등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주행등 기본 탑재, 보조 제동등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그 외 외장사양을 보면 선루프는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열선 사이드 미러는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열선 스티어링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백 구성을 보면 커튼 에어백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사이드 에어백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는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차체 자세 제어 장치는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의 기능 구성을 보면 주차보조 시스템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기본 탑재, 왼쪽과 오른쪽 온도를 따로 조절할 수 있는 분리형 에어컨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필수적인 편의 기능을 살펴보면 텔레스코픽 스티어링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틸트 스티어링 기본 탑재, 크루즈 컨트롤 기본 탑재, 자동주차는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필수적인 편의기능들이 제공되어 한층 더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적인 멀티미디어 지원등을 보면 USB 단자는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고, 내비게이션 기본 탑재, 음성 인식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2.1 외장

풀 LED 헤드램프 적용과 액티브 셔틀 그릴로 들어가 있고 안개등 아랫쪽에 데이라이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미국시장을 겨냥한 디자인으로 측면부 문쪽에는 길게 크롬도금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나오는 SUV의 트렌드에 맞게 문이 통짜로 되어있어서 타고 내릴때 바지 밑단에 흙이 묻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문짝 아랫쪽이 검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돌이 튀어 기스가 나거나 긁히는 것을 방지해 주어 단단한 느낌또한 줍니다.

테일게이트의 경우 이전 연식은 테일램프를 테일게이트와 분리되어 양 끝단에 설치되어 있었는데 이번 연식부터는 테일램프가 테일게이트에도 부착이 되서 더 넓은 테일게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테일게이트의 높이도 다른 SUV와 다르게 낮게 배치가 되어 있어 짐을 싣고 내리기가 편리해 졌습니다. 시트 폴딩을 통해 테일게이트와 시트공간까지 평평하게 만들어 사람이 누울 수 있는 정도의 넓은 짐공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외장 사양 1.5 가솔린 터보
안개등 기본 제공
주간 주행등 기본 제공
ABL(보조 제동등) 기본 제공
선루프 기본 제공

2.2 내장

뒷자석 실내공간은 상당히 넉넉하고 등바지의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어노브는 센터페시아쪽에 합쳐져서 배치되어있습니다. 센터콘솔은 깊게 만들어져 있고 분리형 원하는 방식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센터콘솔 안쪽에는 HDMI 단자, 1.5A USB 충전기와 1.0A 저속 충전이 있고 파워 아울렛도 들어가 있습니다.

내장 사양 1.5 가솔린 터보
열선 스티어링 휠 기본 제공
가죽 스티어링 휠 기본 제공

2.3 안전 및 성능

낮은 배기량의 엔진임에도 불구하고 가속 반응은 빠른편입니다. 에코모드를 사용하면 엑셀에 대한 반응이 느려져 연료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S모드로 가속성능 개성과 엔진 브레이크 사용에 유리해집니다.

안전/성능 1.5 가솔린 터보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본 제공
오토 라이트 컨트롤 기본 제공
커튼 에어백 기본 제공
사이드 에어백 기본 제공
전방 감지 센서 기본 제공
후방 감지 센서 기본 제공
후방 카메라 기본 제공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 기본 제공
차체자세제어 장치 기본 제공

2.4 편의 및 멀티미디어

윈드쉴드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아닌 별도의 유리로 만들어진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있고, 7인치 안드로이드 터치스크린이 들어가 있고 아틀라스가 내장되어 있고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티어링 휠에서 기능 조작은 터치하는 듯한 느낌으로 만들어져서 쓸어올리거나 쓸어내려서 볼륨 크기를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운전보조장비로 크루즈 컨트롤이 들어가 있습니다.

편의/멀티미디어 1.5 가솔린 터보
핸즈프리 기본 제공
언덕밀림 방지장치 기본 제공
자동주차 기본 제공
주차보조 시스템 기본 제공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기본 제공
무선도어잠금장치 기본 제공
스마트 키 기본 제공
자동 에어컨 기본 제공
분리형 에어컨 기본 제공
열선 사이드 미러 기본 제공
ECM 사이드 미러 기본 제공
전동접이식 사이드 미러 기본 제공
전동조절식 사이드 미러 기본 제공
방향지시등 일체형 사이드 미러 기본 제공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기본 제공
틸트 스티어링 기본 제공
크루즈 컨트롤 기본 제공
USB 기본 제공
스피커 기본 제공
음성인식 기본 제공
내비게이션 기본 제공

3 같이 보기

작성자 : 애마

생성일 : 2017-09-27

수정일 : 2017-09-27 Wed 09:37

송고일 : 2017-09-27 Wed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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